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聖母 마리아의 反共主義 敎訓

Holy Mary of Anti-communism

이 시국에 大韓民國이 東明故疆을 回復, 統一國家를 건설하는 길은 ?

글 : Msgr. Byon

  • 트위터
  • 페이스북
  • 기사목록
  • 프린트하기
  • 스크랩

美 대통령 Trump 에게,

방위비 분담금 50억 달러를 지급하는 대신에,,,그 대신에,,,,이 좋은 기회에,,,! 

 

대한민국이 東明故疆을 回復, 통일하는 데도 미국은 血盟으로서 우리와 始終 함께 해야 하며, 그 東北三省에는 血盟國의 美軍만이 영구 駐屯키로 해야 한다. 길림성과 요동성과 흑룡강성의 과거 역사적 緣故와, 현재 배달겨레 단군족 후예들이 산재하여 家門을 이어오고 있는 生活文化 현상을 주시하며, 오늘의 아시아와 중국에 그 어떤 激變이 닥쳐도, 우리 선조, 우리 터전, 동명고강, 즉 동북삼성에 대한 未來持分대한민국이 先天的으로(apriori) 持保하고 있음을 선언해야 한다.

 

대한민국이 동명고강을 회복하여 통일 합방해도, 中.日間의 충돌을 예방하는 쐐기(楔) 역할이 필요한 것이 한반도의 지정학적 조건이다. 그러므로 우리와 血盟을 다지는 美軍 의 永久駐屯은, 中國의 평화와 북한의 안전을 위하여도, 한마디로, 극동 아시아의 평화와 번영을 위하여 반드시 요구되는 국제질서다. 이를 반대하는 政治人이나 政客은 없을 것이다. 大國夢사로잡힌 中國도, 大陸夢에서아직도 깨어나지 못한 再上陸 進出의 꿈을 버릴 수 없는 日本도, 또, 생존이 시급한 北韓도, 또한, 극동의 평화와 안전의 질서를 도모하는 美國도, 누구도 반대할 수 없는 오늘의 현실을 아무도 모를 수가 없다. 과거 北韓을 訪問한 某 政治人(DJ ?)이  미군의 한반도 주둔 필요성을 북한 지도자들에게 언급했다는 기사를 읽어본 듯 하다.

 

시간이 없다. ! 미룰 수도 없고, 미룰 데도 없다. ! 우리 민족에게 다시는 [오늘]과 같은 기회가 없을 것이다. 하늘과 땅이 마련해 주고 있는 이 기회를 놓치면, 배달겨레 단군족은 오늘날 마치 중동 아시아의 수니파니, 시아파니, 하며 이슬람 신도 민족들이 주변 각국에 5천 여만명이나 넘는 동일 종족이 동일 종파를 신봉하면서도, 주변 각국에 산재하여 나라없이 忍死延生의 천덕꾸러기로 살아가고 있듯, 불행이도 우리역시 100여년 전처럼 또 다시 극동의 부끄러운 민족이 되어,,,수난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우리 모두 참새 머리 굴리며 째째하게 굴지 말고, 좀 굵게 놀자 ! 하늘을 우러러 두 손 들고 기도하며, 해외 차관이라도 얻어서라도,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 요청액 50억 달러는 물론, 5억 달러 더 추가하여 덤으로, 즉시 더 지급토록 하자.! 반세기 이상 머슴살이한 상머슴에게 째째하고 구질구질하게 품삭이나 삭영가지고 따지지 말자 ! 저러다가 방위비 분담금 줄다리기가 발단이 되어, 미군철수로 이어지면, 1950년 6.25 사변 직전 , 미군철수 상항이 오지 않을까 걱정이다.  

 

그러나, 그동안 미군의 한국 국방협력으로 우리는 경제대국으로 발전하였음을 감사하며, 좀 후하게 갚으면, 南北統一은 자연히 덤으로 우전 얹어서 받게 될 것이며, 오늘 우리는 우리와 함께하는 미국을 앞세우고, 미국과 손을 잡고, 북한을 뛰어 넘어, 不戰勝으로 압록강을 건너서, 西土갈 수 있을 것이다. 우리 선조들의 발자국이 선명한 감격의 우리 선조, 우리터전을 아시아와 전 세계 인류의 대표적 민주복지국가 건설로 삼아 나가야 할 것이다. 발해나 고구려보다 더 큰 극동의 부국강병 대국으로 ! "하느님이 保祐하사 우리나라 만세 ! 大韓사람 大韓으로 길이 保全하세!" 

 

흔히, 전쟁을 하자는 것이 아니냐고 오해하는 이들도 없지 않은 모양이나, 본 논고는 차원이 다른 이야기다. 더욱이, 지금은 이미 무신론 공산주의를 바탕에 깔고 70여년간 중공 전역과 북한 지역을 통치해온 중공을 위시한 공산집단들이 이제 각종 실책으로 힘을 잃고, 신망을 잃고, 방향을 잃고, 정신을 못차리며, 맥이 빠져서, 국민관리와 자체 조직 유지도 불가능하여, 방황하며 끝나 가고 있다. 핵무기 신앙이나 미사일 사용은 효과도, 의미도 없는 전투 말기이르렀다. 제2차 세계대전 직후처럼, 이제는 정치적이며 국제행정상 관리담당 배분 만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무임승차만을 찾는 나라나 국제조직은 이제 더 이상 자리가 없을 것이고, 또한 없어야 한다. 만시지탄이 없지 않으나, 서둘러야 한다. 

 

방대한 동명고강, 동북삼성의 접수와 유지관리가 우리 힘만으로는 도저히 역부족이다. 우리 민족의 손을 떠난지 너무나 기나긴 세월이 흘러갔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스라엘 민족 국가를 교훈삼아 엿볼 필요가 있다. 동북삼성의 관리회복과 유지에 우리와 근접한 국가들, 소련, 중국, 일본, 등을 개입시키는 것은 새로운 문제의 씨앗이 된다. 먼 나라 미국과 이미 이승만 대통령과 변영태 국무총리의 대전협정으로 출발한 작전권 위임과 혈맹관계 수립의 선견지명에 감탄하며 감사하자. 하늘의 손길이 우리와 함께하고 있다. -Msgr. Byon. -

 

입력 : 2020.08.03 오전 7:02:44
Copyright ⓒ 변기영 몬시뇰 사랑방 Servant Hall of Msgr. By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