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聖母 마리아의 反共主義 敎訓

Holy Mary of Anti-communism

푸른 군단(Blue Army) - Herald Victor Colgan) 신부- 하안토니오 신부 활동 소고.

글 : Msgr. Byon

  • 트위터
  • 페이스북
  • 기사목록
  • 프린트하기
  • 스크랩

 

새 대통령과 국가와 민족 위하여세계 평화와 세계 3차 대전 예방 위하여, 곡수성당에서 모님께 바치는 

 

찬미가와 감사기도를 올리는 [성모의 밤] !

 

  2022년 5월 28일 토요일, 저녁 6시~ 7시곡수성당에서 바치는 [성모의 밤]을 우리 모두 함께합시다!                           
2018년 5월 31일 (목) 저녁 세월이 심히 어술렁하던 대 난국에,곡수리 공소 시골 마을 성당에서는, 80 여세 전후의 몇분 안되는 신자들이 모여,국가를 위한 정성을 바치던 촛불기도회, [성모의 밤] 행사를 되돌아보며, 2022년 금년 5월의 성모성월에, 지금도 사정은 좀 어렵지만, 5년만에 우리는 우리나라의 윤석열 제 20대 새 대통령 취임과 코로나의 종식을 기대하며, 남북한의 평화통일과 세계평화를 위한, [성모의 밤] 기도회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2년 5월 28일 토요일 저녁 6시~7시> 성모님과 함께 천주님께 바치는 찬미의 노래와 감사의 기도를 바칩니다. 

그래서, 성모성월인 이달, 5월 마지막 토요일에는 몇년간 못바치던,[성모의 밤]을, 실로 오래간 만에 곡수성당에서는 성당 앞 마당의 80 년 된 노송 앞에서 매주 우리를 맞이하는 성모상 둘레에 모여서 우리나라와 우리겨레 그리고 이번 우리 새 대통령을 위하여, 해질력 어둡기 전에, 감사와 축원의 성모의 밤 시간을 갖기로 하였으니, 많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의 기도는 하느님께서 들어주시지 않으실 수가 없을 것이며, 또 늘 감사하는 사람은 다시 더 받을 희망이 있답니다.

2022년 5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곡수성당에서 거행되는 시골 마을의 [성모의 밤] 기도 후에는, 5년 전과 같이, "단호박 꼬지 콩설기"와, "빠나나"와, "수박과, 참외와, 딸기," 등으로, 간결한 다과도 있을 것입니다. 참석 신자들은 반드시 묵주를 가지고 기도하며 오시기 바랍니다. Msgr. Byon

     

      새 대통령과 우리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동시에 세계 평화와 세계 3차대전 예방을 위하여,                  

곡수성당에서 2022년 5월 28일 토요일 저녁 6시~7시, 성모의 밤 ! 

 

 

푸른 군단(Blue Army) - Herald Victor Colgan) 신부 - 하안토니오 신부 !

 

非核化 運動  Denuclearization Movement today of Mary of anti-communism,,,

無神論 共産主義者들의 悔改와, 核戰爭 豫防을 위하여 성모님께 -

글 : Msgr. Byon

당시 한국에서 전쟁이 치열하던 한국의 서부전선 미군 제 1해병 탱크여단 군종사제였던 마태오 스트럼스키(Matthew J. Strumski)신부는 38선 가까운 최 전선 전투 현장에서 매일 많은 장병들이 죽어가고 있을 때, 온갖 희생을 무릅쓰며 무신론 공산군들과 싸우던 시기에, [전쟁이 속히 끝나도록], 푸른군대 운동을 전파해야겠다는 강한 열망으로, 파티마 본부에 성모상을 요청하였고, 파티마 성지가 속해 있던 폴투갈의 레이리야 교구장 Jose Correia da Silva 주교님은 마침내 비참한 한국 전쟁을 속히 끝내주시도록, 파티마의 성모상을 전쟁중인 한국의 전투현장으로 군종 마태오 신부님한테 보내주셨습니다

1917년 5월 13일, Portugal의 Fatima에 聖母 마리아 발현 100주년!-
- Holy Mary of anti-communism,,,無神論 共産主義者들의 悔改와, 核戰爭 豫防을 위하여 성모님께 -
<휴전선 임진각 근거리에,[기도하는 THAAD 기지],푸른군대 지하성당 완공 단계 순례>,

Holy Mary of anti-communism,,, 無神論 共産主義者들의 悔改와, 核戰爭 豫防을 위하여 성모님께 기도하는,,,Fatima 100 years,,,!

판문점, 임진각 가는 길목에, 無神論 共産主義者들의 悔改와, 核戰爭 豫防을 위하여 성모님께 기도하는 이들의 聖堂 순례기 !글 : Msgr. Byon 

 

-1917년 5월 13일, Portugal의 Fatima에 聖母 마리아 발현 100주년! Holy Mary of anti-communism,,,無神論 共産主義者들의 悔改와, 核戰爭 豫防을 위하여 성모님께 기도하자 ! -

<휴전선 임진각 근거리에,[기도하는 THAAD 기지],푸른군대 지하성당 완공 단계 순례>,2015. 3월. 10일. Msgr. Byon 순례.!

휴전선 임진각 근거리에, [기도하는 THAAD] 기지처럼,
파티마의 세계 사도직, 푸른군대에서 지하성당 건립, 완공 단계! 
-2015. 3월. 10일.- 
 
 
북한의 핵무기와 미사일을 고공에서 방어 격파하는, 흔히 사드(THAAD)라고 부르는 최신 무기의 한국 배치가 美. 中, 양대 강국의 격돌 속에서, 매일 매스컴에 보도되고 있는 지금, 휴전선 임진각에서 약 1 km 남짓한 근거리에, 무신론 공산주의자들의 회개를 위하여 기도하는 지하 성당이, 마치 성모님의 [THAAD 기지]와도 같이, 파티마의 세계 사도직(푸른 군단) 하 안또니오 몬시뇰의 기도와 희생과 정성으로, 성당건립이 완공 단계에 있습니다. 축하드립시다!
 
 
[파티마의 세계 사도직] 단체는, 흔히, [푸른 군대]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무신론 공산주의 舊 소련의 붉은 군대의 회개를 위하여, 파티마 성모님의 뜻을 따라, 1946년에 미국 Plainfield의 성모 성당 주임 헤롤드 빅토르 콜갠(Herald Victor Colgan) 신부님이 창설하신 세계 사도직 단체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입한 회원은 2천 5백만명을 넘고 있습니다.
 
 
1948년부터 콜갠 신부님은 죤 헤퍼트와 함께 푸른 군대를 세계적인 단체로 발전시키는데 온갖 정성을 다 바쳤습니다. 그리하여 죤 해퍼트는 해롤드 콜갠 신부님(후에 몬시뇰이 되심)과 함께 푸른군대의 공동 창설자로서 크게 활약하였습니다.
 
 
1950년, 한국에서 6.25 사변이 나던 해, 전 세계에서 푸른 군대에 가입한 회원들이 100만여명을 넘었으며, 당시 콜갠 신부님과 해퍼트는 함께 파티마를 순례한 후, 같은 해 5월 8일 로마를 방문, 교황 비오12세의 승인과 격려를 받았습니다. 교황께서는 콜갠 신부를, [무신론 공산주의와 싸우는 군단의 총사령관]이라고 부르며, 전 세계 푸른 군대 회원들에게 강복을 내렸습니다.
 
 
1961년 10월 21일, 푸른군대 창설자인 해롤드 콜갠 신부님과 존 해퍼트 두 사람은 이태리의 산 지오반니 로톤도를 방문하여 五傷의 성 비오 신부님을 푸른군대 회원들의 영신적 아버지로 모시기로 하였고, 성 비오 신부님도 푸른군대 회원들을 영신적 자녀로 삼기로 하였습니다.
 
 
1985년 10월 푸른군대(The Blue Army)는 국제대회에서 로씨(Rossi) 추기경님의 제안에 따라, "파티마의 세계 사도직단"(The World Apostolate of Fatima)이란 명칭으로 부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파티마에서 발현하신 성모님의 요청을 전파하는 목적은 변함이 없으니, [무신론 공산주의자들의 회개를 위한 기도와 희생]입니다. 
 
1953년 

당시 한국에서 전쟁이 치열하던 한국의 서부전선 미군 제 1해병 탱크여단 군종사제였던 마태오 스트럼스키(Matthew J. Strumski)신부는 38선 가까운 최 전선 전투 현장에서 매일 많은 장병들이 죽어가고 있을 때, 온갖 희생을 무릅쓰며 무신론 공산군들과 싸우던 시기에, [전쟁이 속히 끝나도록], 푸른군대 운동을 전파해야겠다는 강한 열망으로, 파티마 본부에 성모상을 요청하였고, 파티마 성지가 속해 있던 폴투갈의 레이리야 교구장 Jose Correia da Silva 주교님은 마침내 비참한 한국 전쟁을 속히 끝내주시도록, 파티마의 성모상을 전쟁중인 한국의 전투현장으로 군종 마태오 신부님한테 보내주셨습니다.
 
 1953년 당시 3년째 계속되던  

남북한의 전쟁으로 현재의 휴전선 전 지역에서는 계속해서 수만명의 군인들이 죽어가고 있었고, 북한의 공산당 정권과 중공 정부도 엄청난 사상자를 내면서 지칠대로 지쳐 있어서, 모두가 휴전을 바라고 원하였으나, 당시 이승만 대통령과 남한의 자유당 정부는 연일, 전국 각처에서, "휴전협정 결사반대!"를 외치며, 차제에 북진통일해야 한다고 전의를 불사르고 있었다. 미국도 휴전을 바라고 있었다. 국내의 휴전찬반 의견으 있었으나, 전투 현장의 최 전방 장병들과 후방의  가족들, 많은 국민들은 지칠대로 지쳐서, 휴전을 바라고 원하던 때였다.   
 
1953년 3월 26일에 

열린 우리 나라의 전국 주교 회의에 초대된 미국인 군종신부 마태오 신부는 파티마 성모님의 푸른 군대 운동의 의의와 자신의 세부적인 계획을 주교님들에게 보고하였고, 참석한 주교님들은 이 제안에 찬성하고, 교구마다 전 신자들이 자유로이 자진하여 참여하게 할 것을 결의하는 동시에 주교님들 자신이 평화의 투사로서 정식 가입,서명하였읍니다. 
 
봉헌식 대회 미사 후에, 노기남 주교님이 우리나라의 푸른군대 첫 번째 회원으로 가입하였고, 많은 가톨릭 장병들이 정식으로 푸른군대 회원으로 뒤를 이어 가입했으며, 한국에서 처음으로 성모님께 자신을 봉헌하는 서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그날 이와 같은 서약을 받아들인 파티마의 순례 성모상은 최전선의 벙커 안에서 성모님의 사도로 서약한 병사들의 보호를 받으면서 밤을 새우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날 서울에서는 성모님께 비참한 전쟁 중인 우리 나라를 

성모 마리아께 봉헌하는 대규모의 봉헌식을 하였는데, 


바로 그날 그 시간에 판문점에서는 

휴전협정 협상과 전쟁 포로 교환 협정이


진지하게 논의되기 시작하였고, 7월말에 가서 전쟁은 마침내 정식 휴전되었습니다.
 
지금, 북한 핵무기와 미사일 개발, 실험 및, 미국을 위시한 UN의 지속되는 대북 결의와, 강대국들의 신무기 한반도 집중 현실을 직시하며,제3차 세계대전, 특히, 핵무기 사용의 남북 전쟁 예방을 위하여, 한국교회는 모든 본당과 교구, 모든 단체와 가정들이, 성모님께, 우리나라를 봉헌하며, 기도와 희생에 정성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오는 5월 13일 이전에, 모든 성직자들과 신도들이 전 세계의 무신론 공산주의자들의 회개와 신앙의 자유를 위하여 교황님과 함께 진심으로 기도합시다.  
 
1953년 4월 19일, 파티마의 순례 성모상은 마태오 신부의 안내로 역사적인 남한 순례의 긴 여정을 시작하여, 최전방 휴전선을 출발한 성모상은 서울, 춘천, 대구, 부산, 마산 등 피난민이 많이 사는 남한 주요 도시를 순례하면서 신자들의 열렬한 영접을 받았고, 성모상을 맞이한 수많은 신자들이 푸른군대의 사도가 되기로 서약을 하였습니다. 
 
1953년 4월 30일 그런데 이처럼 푸른군대 운동이 한창 고조되는 시기에, 마태오 스트럼시키 군종신부님은 본국으로 귀환하라는 인사이동 명령을 받아, 미국으로 귀국하므로써, 3개월 후의 휴전 협정을 보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성모님께서는 남북한의 피비린내 나는 처절한 동족간의 싸움을 말리시므로서, 드디어 1953년 7월 26일 휴전협정이 체결되었습니다. 
 
1964년, 성모님의 안배하심으로, 독일의 하 안또니오 신부님이 한국에 오시어, 푸른 군대 운동에 열성을 다 바치시므로서, 미 군종사제 마태오 신부님이 본국으로 귀국하신 후 10 여년 간의 어려움을 극복하며,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로마 교회의 교황님들은 푸른군대의 창설자 미국의 헤럴드 콜갠 신부님과, 한국의 하 안또니오 신부님을 몬시뇰 지위에 임명하였습니다. 
 
휴전한지 60여년이 지난 지금, 또다시 남북한 간에 무서운 핵무기까지 거론되는 전쟁의 전운이 감돌며 점점 짙어지고 있습니다. 위급하고 다급해지고 있는 이때, 무엇을 믿고, 누구를 믿고, 기도하기를 소홀히 하겠습니까? 美.中.日.蘇, 등, 주변 강대국들의 세력 다툼과 북한의 핵무기와 장거리 미사일 발사 위협 속에서, 우리는 성모님께 우리나라를 봉헌하며, 무신론 공산주의 사상을 지닌 사람들의 회개를 위하여, 열심히 기도해야하겠습니다. 
 
이미 천진암 성지에서는 드넓은 대성당 터 광장에서 매월 첫 토요일 저녘 조국의 평화통일을 위하여 촛불을 들고, 파티마에서 오신 성모상을 모시고 행렬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미 200여회가 넘습니다. 

앞으로 임진각 근거리에 신축하는 이 지하 성당에서는 남북한 간의 무력 충돌이 없도록, 무신론 공산주의자들의 회개를 위하여 매일 기도할 것입니다.

그러나, 천상에서는 이미 신앙의 황무지에서 진리의 천주를 찾아 섬기던 한국천주교회 창립성조, 하느님의 종 이벽 성조와 이승훈, 권철신, 권일신, 복자 정약종, 103위 순교 성인들과 124위 복자들과 순교선조들이 기도하십니다.

천상에서, 지상에서, 지하에서, 우리가 정성껏 꾸준히 기도하면, 우리가 바치는 기도를 들으시고, 성모님께서는 이 땅에서 전운이 사라지도록, 반드시 우리 민족의 평화통일을 이루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Msgr. Byon www.변기영몬시뇰사랑방.kr [순교자들이 외치는 소리]에서 퍼온 글. 바로가기  
 
본문이미지
 
 지하 성당에서 지상으로 올라오는 계단
 
본문이미지
 지하 성당에서 지상으로 올라오는 계단
 
 
본문이미지
 지하 성당 내부
 
본문이미지
 지하 성당 내부
 
  
본문이미지
 지상의 정원과 주차장
 
본문이미지
 공사감독하는 수녀님
 
본문이미지
1 km 남짓한 거리에 있는 휴전선으로 가는 임진각
 
www.변기영몬시뇰사랑방.kr 바로가기  聖母 마리아의 反共主義 敎訓 Holy Mary of Anti-communism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90여세를 넘긴 노익장의 하 안또니오 몬시뇰, [성모님의 사제], [성모 마리아의 사도], [무신론 공산주의 붉은 군대]를 회개시키는 현장, 한국의 하안또니오 몬시뇰께 감사와 경하를 드립시다> 
 
2015년 3월 15일, www. chonjinam.org, 시사자료실. 聖母 마리아의 反共主義 敎訓 Holy Mary of Anti-communismwww.변기영몬시뇰사랑방.kr
 
Msgr. Byo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Max Thunder Drill] 작전과 戰雲이 짙어진, 美國, 中國, 兩國軍의 絶對守則이 있다! 

Denuclearization of the war weapon etc.,,,!
 

 오늘(2017. 4. 20.) 저녁 미국의 某방송을 시청하다보니, 미국의 항공모함 갑판 위에서 전투기 이착륙을 배경으로, 북한에 대한 韓.美 양국군의, "번개 불로 용알 구어먹기 작전" (원어는,Max Thunder Drill, 즉, 극단의 벼락같은 번개 송곳 꽂기)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는데, 과거 미국의 Bush(?) 대통령의, 이라크와 이란과 북한을 '악의 3대 축(3 axles of evil)'이라고 하던 언급을 재고하며 이해되고 있는데, 전 세계 인류의 무기 비핵화라는 대명제를 위해서, 핵폭탄과 대륙간 장거리 다탄두 미사일 실험과 양산을 신앙으로 삼아 집중하고 있는 나라들의 작전과는 차별되는 표현으로 보인다.인류가 무기비핵화(Denuclearization)
를 위하여, 모든 나라가 경제정책을 비롯하여, 아무런 희생이 없이는 어려울 것이다.
 
 
現在 戰雲이 짙어지는 韓半島에서 美國, 中國, 北韓, 韓國의 5大 絶對守則이다. 
 
1) 戰爭武器의 非核化, 즉, 核武器와 生化學武器, 長距離 多彈頭 미사일 사용은 絶對 禁物이다. 새로운 戰爭으로 擴大하는 길일뿐, 勝利의 方法이 아니다. 雙方이 모두 核武器를 충분히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2) UN 軍이나 美軍이나 中共軍이나. 雙方 모두의 兩軍은 반드시 鴨綠江과 豆滿江을 서로 渡江하여 건너지 말아야 한다. 아시아의 新 大東亞 戰爭 出發點이기 때문이다. 

3) 中國은 于先, 一步後退, 後에, 二步前進의 三國志가 종종 보여주는 作戰으로 나가야만 最終 凱旋國이 될 수 있다. 

4) 특히, 北韓과 中國은, 어떤 犧牲의 祭物을 바치더라도, 美國과 UN(西方 諸國)을 상대로 하는 戰爭을 避해야 한다. 勇敢한 것과 賢明한 것을 識別해야 한다. 勇將 위에 智將이, 智將 위에 德將이, 德將 위에 運將이 있다는 勝戰의 眞理를 잊지 말아야 한다. 

5) 美軍의 韓半島 駐屯은 未來에 中國과 日本의 衝突이나 戰爭을 豫防하는 쐐기(wedge)가 되므로, 極東의 平和와 安靜을 위하여 必要惡이다. 中國이 오히려 要請해야할 事案이다.
 
 
For UN. & US Army and for red China army also under such a kind of war cloud in Korean penisula, both of side have to keep the following 5 points ! 

1) They must stand in denuclearization of the war weapon, and, not using anykind of chemical & biological weapon. 

2) No one of the both US Army(including UN Army) and Red China Army also across over Yalu River(Amnock-Kang) & Dooman-kang, where is a starting field of the new  Extreme Asian war, and, of the 3rd world war of nuclear weapon, which will be a beginning and finishing end of the nuclear war immediately soon progressed ! 

3) Particularily, China today have to take an one step backward, then, two steps forward in this war against US & against UN. 

4) Red China & North Korea must not attack, fighting against any forcese of U. S. & against same forcese of U. N. Do not try to imitate the old German State of Hittler regime , the old Japanes, and, the Italy of Mussollini regime, who were doing the 2nd world war ! Red China ,North Korea, and, Russia, 3 countries can not win all the countries of taday!
 
5) When denuclearization of war can not be in South Korea, Japane, and, Taiwane, the Red China can not but be in devision into sevral countries. For a role & a function of wedge between Red China and Japane etc.,,it's necessary for extreme Asia, we need long term plan of U. S. Army here.
 
성모님께서는 1917년 5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월 13일 낮 정오에 폴투갈 파티마 시골의 가난한 어린이들 3명에게 발현하시어, 소련이 무신론 공산주의를 전 세계에 퍼뜨리고 있으니, 이를 막기 위하여, 열심히 기도하라고 말씀하셨읍니다. 지금은 소련의 무신론 공산주의가 번성하고 있지만, 최후의 승리는 내가 거두게 된다고, 성모님께서는 밝히 말씀하셨고, 또 친히 미리 예고하신 그 해 10월 13일 발현 때에는 7만여명이 넘는 신도들이 모인 가운데, 하늘에서 태양이 지상으로 내려오다가 멈추어 다시 올라가는, 저 유명한, [태양의 기적]을 보여주시기까지 하셨읍니다.
 
금년은 파티마의 성모님 발현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무섭게 확산되던 무신론 공산주의 국가들은 모두 붕괴되었고, 극히 남은 일부 국가에서도, [공산주의]라는 용어조차 회피하고 쓰지 않는 지경입니다.
 
사실 공산주의는 정치제도가 아닙니다. 공산주의는 유물론과 무신론의 철학이오, 사상이며, 이론으로, 사회의 경제문제, 특히 가난을 해결할 수 없는 논리입니다. 욕심꾸러기 부자들 때문에 생긴 경제불만의 철학입니다. 부자들을 모두 없애버리면,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부자가 된다고 외쳤지만, 부자들만 없어지고난 후, 가난한 사람들은 그대로 남아서 가난한 채로 70여년을 참고 살다 못해, 소련 자체가 무너졌읍니다. 4간이나 2시간만 노동해도 모두가 잘 살거라던 거짖말만 매년 매월 반복해야만 하던 못된 철학이오, 사상입니다. 절대빈곤(absolute poverty) 시대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회정의 대안이라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사회처럼 상대적 빈곤(relative poverty) 사회에서는 다릅니다.
 
1917년 5월은 1차 세계대전이 막바지에 이르던 때였고, 이 해에, 레닌, 스탈린, 트로츠키, 등의 소련 공산주의 운동으로 수천만명이 희생되면서, 인류역사상 최초로, 공산주의 국가를 세우던 해입니다. 지난 1세기 동안, 대부분의 공산주의 국가들이 잔인한 처형과 무서운 가난 속에서 무너졌읍니다. 우리 모두 제정신을 차립시다!!
 
한반도에서 전쟁이 난다면, 남북한의 전쟁이 아니라, 공산주의 사상과 자유민주주의 사상의 충돌입니다. 아직도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영향하의 정부조직 운영을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중국과 소련의 후원으로, 가난이 극심하다고 알려진 북한이 먹고 살기도 바쁜데, 핵무기 제조, 실험과 보유, 사용 준비는, 우리가 볼 때, 대륙간 탄도 미사일 이동식 발사대 차량도 중공제로 보이며, 북한으로서는 생산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며, 장거리 대륙간 미사일의 발사와 낙하각도 등은 소련의 인공위성 기술에 의한 것으로 생각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북한의 핵무기 보유는 일본과 대한민국과 대만과 필립핀, 비에트남의 핵무장을 강요하는 것으로서, 중공정권의 분열을 앞당겨 초래할 것이므로, 사실상 북한 핵은 미국에보다도 중국과 소련에 무서운 위협이 될 것입니다.
 
전 세계가 비핵화의 길로 가지 않면 인류의 자멸은 명약관화한 일입니다. 
Msgr. Byon   www.변기영몬시뇰사랑방.kr ⇨ wind bell에서 퍼온 글  바로 가기  WIND BELL   
입력 : 2017.04.07 오후 10:35:19  

입력 : 2017.09.11 오후 8:29:16 
Viva, viva,viva ! Viva, viva, viva ,
The great People and the great Ukrainian President 
Mr. Volodymyr Zelenskyy of  the great country Ukraine ! 

우크라이나(수정) copy.jpg

 

The front line of the battle field today in both of Ukuraine and of Russia 

is that the same first line very soon in Taiwan and in North Korera, and that,

of course, same situation will be ours tomorrow in all over the world !

 기도합시다 Let us pray for peacfor peace ! peace !

 Let us pray for peace in Ukraine, in Taiwanand, in North Korea ! 

                               <2022-26-February, Servant Hall of Msgr. Byon> Msgr. Byon - 

입력 : 2022.03.17 오후 10:42:43
Copyright ⓒ 변기영 몬시뇰 사랑방 Servant Hall of Msgr. By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